안녕하세요. 빠르게 부자가 될 생각만 하는 20대 남자입니다.
좋은 공간 마련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. 너무 좋네요.
공무직에 몸 담가 일하다가 연금 받고 노후를 사는 게 목적 없는 제 삶의 목표였습니다.
하지만 성공하는 사람들의 책을 읽다 보니 다들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, 그것이 성공에 다가가는 과정이라는 생각의 공통점을 발견했습니다.
이렇게 잔잔하게 삶을 사는 것은 나이가 들어서도 할 수 있지만, 무식함과 경험 부족에서 나오는 패기를 가지고 도전과 실패하는 것을 더 무서워하기 전에 일찍 경험하고 싶습니다. 지금은 현업을 마무리할 준비를 하고 마케팅 시스템, 플랫폼, 부자들의 마인드셋에 관해 책을 읽고 있고, 그대로 실천하는 것이 제 목표입니다. 닉네임의 뜻도 '책 읽고 그대로 실천하기'의 준말입니다.
항상 '성공'에 대해 추구하는 사람들을 모아서 독서 모임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싶었는데, 그러던 중 찾아오게 되었습니다. 생각보다 마음속에 '열정'이 있고, 큰 '목표'를 가진 사람을 찾기 힘들었습니다. 이곳에서 서로의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경험과 생각 등을 많이 공유해 생각을 뻗어 나가면 좋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제 블로그 주소입니다. 책을 읽고 어떻게 실천하는지 계속해서 업데이트하고 있으니 자주 놀러와주세요 ☺
https://blog.naver.com/readandmoveyourass
안녕하세요.~열정과 실천하시는 모습 너무 멋지습니다.~!!
저도 부자아빠 가난한 아빠를 20대에 처음읽고 최근에 다시 보았는데, 20대에는 놓쳤던 많은 부분이 새롭게 다가 왔던거 같습니다.
독서를 통해 목표를 꼭 달성하시길 응원 드립니다.~! ^^
패기! 좋습니다.ㅎㅎ
반갑습니다~
정말 반갑습니다.!
공무직에 계시다가 연금을 포기하고 나오시는게 정말 쉽지 않으셨을 텐데, 그 만큼 자신감도 있으시다는 뜻이겠지요.!
사람이 어디까지 상상하냐에 따라 무거운 결정도 쉽게(?) 할 수 있게 되는 것 같습니다.
그리고, 아무리 상상이라지만, 큰 꿈을 꾸기 위해서는 내면의 그릇도 그만큼 커져야 가능 하니까요.
그 과정이 쉽진 않겠지만, 여기서 꿈도 같이 꾸고, 내면도 다지면서 성장하는 시간이 되시길 빕니다.
어제 희후님에 이어서 자기 소개 두 번째 회원이십니다.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.